전시회 안내

주관사


세계 보안 엑스포(SECON)는 인포마마켓한국㈜ (Informa Markets Korea Corporation)과 ㈜더비엔(thebn Co Ltd.)간의 합작 회사인 인포마마켓비엔㈜ (Informa Markets BN Co Ltd)이 주관합니다.

Informa Markets은 B2B 전문 전시회를 주최하는 글로벌 전시회 주최자로써, 강력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국제 비즈니스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Informa Markets은 보안 부문에서 글로벌 보안 산업 전시회 브랜드인 IFSEC과 Black Hat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주최하고 있습니다. 보안 전 분야를 아우르는 IFSEC 시리즈는 영국, 인도, 아세안, 필리핀 지역에서 개최되고 있으며, Black Hat 는 유럽과 아시아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해킹 관련 정보보안 연례 컨퍼런스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informamarkets.com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포마마켓비엔㈜은 세계적인 보안 행사인 IFSEC을 주최하는 Informa Markets의 한국 법인인 인포마마켓한국㈜와 국내 최고의 보안 전문지 ‘시큐리티월드와 보안 전문 인터넷 신문 '보안뉴스'를 발행하는 ㈜더비엔이 공동으로 설립하였습니다.

Informa Markets의 강력한 글로벌 네트워크와 ㈜더비엔의 영향력을 통해 인포마마켓비엔㈜은 항상 최상의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는 SECON(세계 보안엑스포)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