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안내

전시회 특징


세계 최대 보안전시회인 'IFSEC' 그룹의 일원으로 UBM과 함께 글로벌 네트워크 강화

산업통상자원부가 인증한 보안전문 국제 전시회, 아시아 유일의 통합 보안전시회
보안을 다루는 전시회는 많지만 보안만을 전문으로 하는 전시회는 없습니다.
SECON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인증한 국제전시회로서 국내외 최신 영상감시 솔루션, 출입통제 솔루션, 바이오 인식 솔루션 등은 물론,
IT 보안 솔루션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새로운 융합보안의 방향을 제시합니다.
최신 보안기술과 트렌드가 한자리에
물리보안과 정보보안의 영역이 융합되면서 새로운 보안기술이 등장해 시장에 발표되고 있습니다. SECON 2019은 최근 떠오르고 있는 인공지능, 빅데이터, 사물인터넷과 ICT 등 최신 IT환경 변화에 따른 보안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직접경험하고 살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롭게 출시되는 신제품과 신기술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관 정부부처, 기관, 단체가 모두 참여한 ‘SECON 조직위원회’ 주최
총 34여 개에 이르는 국내 유관기관 및 단체가 모두 함께 공동으로 참여하여 구성된 ‘SECON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관련 정부부처 및 지자체가 공동 후원함으로써 보안산업 성장을 위한 발전방안과 정책을 제안하고 향후 보안산업이나아갈 방향을 제시합니다.
1:1 해외 바이어 매치메이킹 상담회 및 초청 해외 바이어 상담회 개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해외 기업 및 바이어를 유치하고 동시에 ‘1:1 해외 바이어 매치메이킹 상담회’와 ‘초청 해외 바이어 상담회’를 개최함으로써 참가기업의 해외 진출을 적극 지원하며, 실질적인 구매와 상담의 장을 마련합니다.
분야별·테마별 다채로운 콘퍼런스 동시 개최
보안, 안전에 대한 사회 각 분야 및 테마별 다양한 주제의 콘퍼런스를 통해 첨단 보안 솔루션의 새로운 기술과 트렌드, 구축사례에 대한 다양한 논의가 이뤄지고 있으며, 실질적인 가이드라인을 제시합니다. 또한, 해외 기관 및 기업의 세션발표로 해외시장에서 요구하는 솔루션에 대해서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전시콘퍼런스 주최사인 UBM과 협력하여 국제 전시회 도약
세계 최대 규모의 보안전시회인 ‘IFSEC’과 세계적인 IT 보안 콘퍼런스인 ‘Black Hat’ 등 다수의 보안전문 전시회 및 콘퍼런스를 주최하고 있는 UBM과 함께 협력하여 글로벌 네트워크를 강화하였으며, 다수의 해외 기업 및 바이어가 참가함으로써 명실상부한 아시아를 대표하는 국제 통합 보안전시회로 자리매김 할 것입니다.
   2019 참가업체리스트   


주요 참관객